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 치마 속 ‘몰카’ 찍고 SNS유포한 20대 검거

지하철 범죄 중 성범죄 비율 가장 높아
성범죄 지속적인 증가 추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서울 지하철을 배경으로 한 몰래카메라(몰카) 영상을 올린 2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경찰청 지하철경찰대는 송모(26)씨를 카메라 등 이용촬영죄 협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습니다.

직장인 송씨는 지난 7월25일부터 9월8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등에서 출구와 환승계단을 오르는 여성들의 치마 속을 휴대폰으로 몰래 동영상 촬영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몰래 촬영한 동영상을 SNS에 올린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송씨는 외국계 SNS에 치마 속 동영상 17개를 올렸으며 대상은 주로 짧은 치마를 입은 여성들이었습니다. 송씨의 휴대폰 안에는 인터넷에 유포됐던 동영상 포함 70여개에 이르는 몰카 동영상이 저장돼 이었습니다. 

경찰은 SNS에 올린 영상을 분석한 결과 일부 영상이 선릉역의 계단에서 반복적으로 촬영된 사실을 발견해 폐쇄회로(CC)TV 자료 분석으로 인상착의를 확인한 뒤 지난 13일 아침 선릉역에서 송씨를 검거했습니다.

경찰은 휴대폰과 컴퓨터 디지털포렌식 분석을 실시한 뒤 송씨에 대해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매년 증가하고 있는 지하철 성범죄에 대한 대책이 시급한 시점입니다. 

#지하철성범죄 #지하철몰카 #서울지하철 #성범죄 #대중교통 #대중교통개편 #대중교통여행 #기차여행 #선릉역 #선릉역맛집 #아로정보기술 #ODsay


쉼표가 있는 대중교통


Posted by 908ㄽ8-0 :